사진=비트베리
사진=비트베리

두나무 자회사 루트원소프트, 비트베리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종료..출금은 2월 29일까지 진행

두나무 자회사인 (주)루트원소프트가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비트베리 서비스를 종료한다.

비트베리는 "(주)루트원소프트가 블록체인 산업의 시장 악화와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사업 종료를 결정함에 따라,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비트베리 서비스 역시 안타깝게도 종료하게 됐다"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이어 비트베리는 "비트베리에 보관되어 있는 모든 암호화폐 출금 요청 (비트코인, 이더리움, ERC20, KCT, 루나, 리플을 포함한 모든 암호화폐)를 2월 29일 15시까지 출금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비트베리
사진=비트베리

아래는 비트베리 서비스 종료 공지 내용임.

[필독] 비트베리 서비스 공식 종료 안내

2020.1.29

안녕하세요.

비트베리를 운영하는 (주)루트원소프트의 대표이사 장성훈입니다. 

(주)루트원소프트가 블록체인 산업의 시장 악화와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사업 종료를 결정함에 따라,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비트베리 서비스 역시 안타깝게도 종료하게 됐습니다.

이에 비트베리의 모든 암호화폐 지원을 중지하며, 보관하고 계신 고객님의 모든 암호화폐 출금을 요청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사항]

▸ 진행 내용: 비트베리(Android, iOS) 서비스 공식 종료에 따른 모든 암호화폐 지원 중지

▸ 대상: 비트베리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회원

▸ 요청 사항: 비트베리에 보관되어 있는 모든 암호화폐 출금 요청 (비트코인, 이더리움, ERC20, KCT, 루나, 리플을 포함한 모든 암호화폐)

▸ 출금 기한: 2020.02.29 15:00시

▸ 출금 수수료: 횟수 제한 없이 무료

* 안전거래 기능은 1월 31일 15시 부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출금 참고 가이드]

* 어디로 출금해야 할 지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1.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업비트(upbit.com)거래소 등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지원 거래소

2. 루나(LUNA): 코인원 거래소

3. ERC20: 메타마스크 지갑 (생성방법 확인하기)

4. 클레이(KLAY), KCT: 노바월렛 (구글플레이스토어/iOS 앱스토어에서 ‘노바월렛’ 검색)

그외 아하토큰 등을 포함한 루니버스 기반 암호화폐(LMT) 출금 가이드는 파트너사들과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후속 공지로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공식 종료 후 자동 파기될 예정이며 서비스 탈퇴를 희망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앱 내 기능(내 정보->탈퇴하기)을 이용해 탈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비트베리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주)루트원소프트 대표이사 장성훈 드림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