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희명웹
사진제공=희명웹

홈페이지제작업체 희명웹, 중소기업대상 웹사이트제작비용 할인 실시 

홈페이지제작업체 희명웹이 2월로 접어드는 가운데 중소기업대상 기업홈페이지제작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의 경우 기존의 불필요한 웹개발의 제반비용을 줄이고, 기업형 웹사이트를 제공하여 중소기업들의 시장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희명웹 관계자는 "모바일시장의 지속적인 발달과 함께 검색환경이 다양화됨에 따라 모바일환경에 대한 대응 또한 중요하다"며 "이에따라 모바일시대에 맞춰 대부분의 사업을 진행하는 사람들은 홈페이지를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다고 해도 무방하다. 하지만 급속대로 발전하는 웹환경과 모바일기기가 변화함에 따라 웹사이트 환경 또한 변화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최신 웹환경 트렌드에 맞는 구조와 개발을 중심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희명그룹의 웹에이전시 계열브랜드 희명웹은 전문 디자인을 중심으로 개발과 퍼블리싱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웹에이전시이다. 

특히나 희명웹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디자인의 요구사항도 커지고 있는만큼 전문화된 인력을 토대로 웹사이트 환경 구축이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기업의 웹아이덴티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확장하는 희명웹은 이번 중소기업대상 웹사이트제작비용 할인이벤트를 통하여 호스팅을 비롯하여, 도메인 및 유지보수비용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희명웹 관계자는 " 연초에는 웹사이트제작과 함께 새단장을 하는 업체들이 많다. 모바일시장의 다양화에 맞춰 희명웹은 웹환경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홈페이지제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 라고 전했다. 

한편, 희명웹의 다양한 웹사이트제작 및 포트폴리오와 상담은 희명웹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