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게임 ‘랭킹볼(RANKINGBALL)’ iOS 출시

글로벌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이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RANKINGBALL)의 iOS 버전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10일 랭킹볼(RANKINGBALL)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스포츠에 접목하여 유저들이 스포츠와 e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보면서 경기 예측할 수 있다.

랭킹볼(RankingBall Inc)의 대런 김(Darren Kim) CEO는 “이번 iOS 출시로 전세계 누구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랭킹볼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랭킹볼은 앞으로도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는 물론 e스포츠도 지속 추가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랭킹볼은 세계 스포츠 예측 게임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30일 북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볼(RANKINGBALL)은 글로벌시장을 타겟으로 MLB 야구를 시작으로 NFL 풋볼, NBA 농구, 월드컵 축구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e스포츠인 LOL(League of Legends) 리그를 서비스 하고 있다. 이번 iOS 출시를 통해 PC웹 뿐만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웹, 안드로이드OS와 애플iOS앱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랭킹볼(RANKINGBALL)’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