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LYZE), 코봇플랫폼과 업무협약 체결

암호화폐 시장에 알고리즘 자동거래 문화의 확산을 주도하는 코봇랩스(대표 함정수)가 블록체인 기반의 집단 지성형 투자 정보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브(LYZE)’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이즈(LYZE)는 암호화폐 투자 정보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런칭한 블록체인 기업이며, 더 나아가 일반 사용자와 각계의 분석 및 금융 전문가가 협업하는 환경을 조성해 객관적인 투자 정보 생산을 유도하는 ‘LYZE 플랫폼’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코봇랩스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LYZE와의 효율적인 협력을 통해 자사가 선보일 알고리즘 기반 암호화폐 자동거래 플랫폼인 ‘코봇플랫폼’ 사용자의 성공적인 투자를 보조할 다양한 투자 지표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봇랩스 함정수 대표(왼쪽 2번째)와 라이즈(LYZE) 최재훈 대표(왼쪽 3번째)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코봇랩스 함정수 대표(왼쪽 2번째)와 라이즈(LYZE) 최재훈 대표(왼쪽 3번째)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코봇랩스의 함정수 대표는 “암호화폐 시장에 만연한 투자 정보 획득의 불공평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LYZE와 협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토대로 코봇플랫폼의 사용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투자 분석 데이터와 시장 지표를 획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LYZE와 꿈꾸는 공동의 미래”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