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MGM 잠실점 제공

KMGM 잠실점 오는 15일 오픈 이벤트 진행..전 프로게이머 이영호 선수 참가

KMGM 잠실점 오픈 이벤트를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 선수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 KMGM 잠실점은 오는 15일 7시부터 오픈 이벤트를 이영호 선수와 진행한다며 모든 상품은 이영호 선수의 협찬으로 제공된다고 공지를 통해 전했다. 이영호 선수를 아웃 시킬 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KMGM 잠실점은 2호선 잠실새내역,9호선 종합운동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홀덤’은 포커의 한 종류로 참가자 개인별로 2장의 카드를 갖고 딜러가 가진 나머지 5장의 공통 카드로 승부를 가리는 경기로 최근 국내에서도 개그맨 김학도,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 홍진호씨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일반인들에게도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김일태 화백 아트뱅크와 김학도TV가 주최하고 한국홀덤스포츠협의회(KHSA)가 주관한 ‘김일태 화백 아트뱅크배 자선 홀덤 페스티벌’이 지난 1월 서울 용산구 보광로 KMGM 이태원점에서 각계 유명 인사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친 바 있다.

한편, 모바일 한게임 포커,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 홍진호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NHN(대표 정우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가 신규 모델로 프로게이머 출신 유명 방송인 임요환, 홍진호를 모델로 선정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NHN 한게임은 이번 모델 선정과 함께 임요환, 홍진호를 활용한 대결 이벤트 ‘한게임 포커 레전드 매치’를 예고했다. 2월 22일 22시부터 유투브 채널(Boxer TV/홍진호 TV/Hangame)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사진=NHN 제공
사진=NHN 제공

임요환은 프로게이머 시절 ‘황제’로 불리며 세계를 주름잡은 스타크래프트 세계 챔피언이다. 2013년에는 프로 포커 선수로 전향, 아시안포커투어 2018 필리핀대회와 2019 베트남대회 등 공식 국제포커대회에서 총 10여차례 우승하는 등 포커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