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블록, 바이낸스 거래소 상장..커뮤니티 투표에서 이겨 

-국내 최초 바이낸스 상장 커뮤니티 투표 승리 프로젝트로 자리매김

-바이낸스 포함 국내외 거래소 총 9 곳에 상장하며 커뮤니티 확장

블록체인 기반 영화 컨텐츠 배급 플랫폼 무비블록이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진행한 커뮤니티 상장 투표에서 벨기에 기반 프로젝트 VIDT를 꺾고 상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무비블록은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21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 커뮤니티 상장 투표에서 상대 프로젝트를 5배 이상 큰 투표차로 제치고 총 93,000표 이상을 차지하며 바이낸스 투표에서 승리한 국내 최초 프로젝트가 되었다. 이번 투표 승리로 무비블록은 지난 21일 국내 프로젝트 중 아이콘(ICX) 다음으로 두 번째로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2019년 5월 중국 게이트아이오 거래소에 처음 상장 된 이후 같은 해 6월 업비트 거래소 상장으로 국내에 처음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무비블록은 온톨로지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로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8월 베타 서비스, 12월 오피셜 서비스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무비블록은 현재 바이낸스 이외에도 업비트, 빗썸, 코인원을 포함한 9개 유명 국내 및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무비블록 강연경 대표는 “바이낸스 상장을 통해 무비블록 커뮤니티가 더욱 확장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통해 영화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