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명웹 제공

희명웹, 중소기업대상 기업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제공 및 할인이벤트 진행

기업홈페이지제작업체 희명웹, 도메인 및 호스팅 서비스 할인이벤트 실시 

웹사이트제작업체 희명웹이 중소기업을 비롯하여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제공과 함께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신규 홈페이지제작을 진행하고자하는 기업과 더불어 스타트업에 있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업형 웹사이트제작과 관련된 전반적인 호스팅이나 도메인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희명웹 관계자에 따르면 " 3월에는 정부지원을 받는 스타트업과 더불어 소상공인들의 기업형 웹사이트제작을 많이 진행하는 기간이므로, 이와같은 솔루션 제공과 함께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모바일시장에 최적화된 홈페이지제작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페이지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웹에이전시 희명웹은 기업홈페이지제작을 약 5,000건 이상 진행하고 있으며, 임대형 솔루션이 아닌 독립형 홈페이지제작을 제공하여 소유권을 100% 전달하도록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독립형홈페이지의 경우 소유권을 기본적으로 제공받음과 동시에 초기제작비 납부로 영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임대형보다는 독립형을 많이 추천한다고 전했다. 

임대형 홈페이지제작의 경우 장기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독립형으로 제작을 권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나 최근들어 홈페이지제작과 더불어 웹사이트 최적화(S.E.O) 도 중요한 부분으로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희명웹 개발팀의 자체 웹제작과 더불어 S.E.O 작업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만큼 체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한 웹사이트제작이 필수적으로 중요한 시대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희명웹 관계자는 " 3월로 접어들면서 웹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신규제작을 진행하고자 하는 스타트업들이 많이 생길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최근 웹트렌드에 맞는 제작환경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 라고 전했다. 

한편, 기업홈페이지제작과 더불어 쇼핑몰제작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희명웹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