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테더(USDT), "테더 사업 스토리" 최초 공개 예정..런던 크립토컴페어 디지털 자산 서밋에서

비트파이넥스와 테더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파올로 알도이노가 런던에서 개최되는 크립토컴페어 디지털 자산 서밋에서 테더와 관련된 사업 내용들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2일 블록체인매체 데일리호디에 따르면 3월 10일 런던에서 개최되는 크립토 컴페어 디지털 자산 서밋에서, 비트파이넥스와 테더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파올로 알도이노가 테더의 시작과 성공에 대한 키노트 연설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테더는 2014년 설립 이래로, 디지털 자산 성장을 가속화해왔으며 현재 모든 비트코인 거래량의 7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테더는 발표로 첫 자리로서, 알도이노는 테더가 세계 최고의 스테이블 코인으로서 자리잡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혁신한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런던 크립토컴페어 디지털 자산 서밋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와 전통 금융을 연결하는데 초점을 맞춘 컨퍼런스로 디지털 자산 일반 주제, 기관 산업 주제, 분산화 금융 산업 주제의 3가지 주요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서밋에서는 런던증권거래소,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 제미니, 비트멕스, 코인베이스, 레저를 비롯한 여러 회사 업계들의 리더들이 연사로서 참여할 예정이며, 100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비트파이넥스와 테더의 최고 기술책임자인 파올로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테더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졌다. 테더의 지금까지의 사업개요를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흥미진진한 계획을 살펴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