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콘-㈜브리지-㈜마이23헬스케어 블록체인 기반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판매 협약 체결

㈜마이23헬스케어(대표 조성민)은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 함시원), 데이터 기반 골프 퍼포먼스 전문 플랫폼 기업 ㈜브리지(대표 손호석)가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알파콘 관계자는 "㈜브리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골프 선수들의 퍼포먼스 분석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골프 연구 시설인 GGPL(Global Golf Performance Lab)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GGPL은 3D 스윙 역학 분석, 스윙 시 클럽 물리분석, 퍼팅 모션 분석, 최첨단 클럽 매칭 및 피팅 분석 등을 통해 선수의 경기력을 분석 및 평가하는 연구소다"고 덧붙였다.

알파콘 관계자는 "알파콘은 이미 알파콘 네트워크 병원에서 알파콘으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보 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 골퍼 대상 알파콘 사용 확대를 가속화하게 되었다"며 "또한 지속적으로 골프 선수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특화된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개발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알파콘 고객층 확대를 더 견고히 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