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은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의 보안 및 인프라 솔루션의 선두 기업 렛저(Ledger)은 업무 협약(MOU)를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크립토닷컴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크립토닷컴 페이가 렛저의 온라인몰에 적용되면 소비자는 원하는 암호화폐로 편하고 안전하게 렛저의 제품을 구매하고, 크립토닷컴 체인이 제공하는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에릭 라르체베크 렛저 CEO는 “암호화폐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렛저가 암호화폐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암호화폐를 온라인에서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립토닷컴 페이는 암호화폐 사용자가 기다리던 기능이라며 ‘모든 지갑에 암호화폐를’이라는 비전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크립토닷컴의 행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설립자 겸 CEO는 “크립토닷컴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기반의 무료 결제 서비스에 관한 필요성을 토대로 크립토닷컴 체인을 만들었다. 크립토닷컴 체인은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전 세계에서 암호화폐가 이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크립토닷컴 체인이 확장하는 과정에서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고 있는 렛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4년 설립된 렛저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의 보안 및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 본사는 파리와 샌프란시스코에 있다. 82명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렛저는 현재 16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