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시아라 선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거래자 모두의 진입장벽을 낮추겠다"..수수료 없는 암호화폐 거래 앱 출시

후오비 그룹, 수수료 없는 암호화폐 거래 앱 출시

후오비 그룹(Huobi Group)은 10일(현지시간) 주요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안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후오비 라이트(Huobi Lite)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후오비 라이트는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사용가능하며, 모든 사용자에게 수수료 없이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판패할 수 있다고 밝혔다.

후오비 그룹 발표에 의하면 후오비 라이트는 미국달러(USD), 베트남 동(VND), 말레이시아 링깃(MYR), 홍콩 달러(HKD), 중국 위안(RMB)와 신용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다. 후오비는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로는 BTC, ETH, USDT, HT, EOS, BCH, XRP, LTC 및 HUSD를 지원하며 앞으로 더 추가 될 예정이고, 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사용자에게 크게 관심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후오비의 시아라 선(Ciara Sun)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은 “초보자와 베테랑 거래자 모두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전 세계적으로 특히 동남아시아와 같은 소외된 시장에서 주류가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라고 했다.

또한 후오비 라이트는 KYC 요구사항 개선, 사용자 포트폴리오 저장, 추적 및 관리 등의 기능을 포함하면서, 최고 수준의 보안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