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보라) 아일랜드 2.0 업데이트..메인 페이지 내 드래곤라자2, 자이언츠 등 주요 게임 콘텐츠 노출

-게임 유저 위해 토론 및 정보 교환 목적의 포럼(Forum) 기능 추가

-BORA 토큰과 SHELL 토큰 보관하는 암호화폐 지갑 편의성 개선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대표 차지훈)가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위한 BORA 아일랜드 2.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2.0 업데이트의 핵심은 게임 콘텐츠 중심 노출, 게임 유저 위한 포럼(Forum) 기능 추가 그리고 암호화폐 지갑 편의성 개선이다.

2.0 업데이트를 통해 BORA 아일랜드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드래곤라자2, 자이언츠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게임별 소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게임 상세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BORA 아일랜드에서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자유롭게 토론하고 정보를 교환하며 어울릴 수 있는 포럼 기능도 추가됐으며, 추후 각 게임 개발사 선택에 따라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론칭 예정인 블록체인 버전 ‘For BORA’ 게임을 유저들이 플레이하면서 ERC-20 기반의 BORA 토큰과 BORA 플랫폼 전용 화폐인 SHELL 토큰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지갑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BORA 차지훈 대표는 "BORA 아일랜드 2.0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유저 누구나 손쉽게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빠른 시일 내로 글로벌 서비스를 겨냥한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 버전 ‘For BORA’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BORA는 BORA 아일랜드 계정 ID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채널링 서비스 ‘With BORA’를 제공하고 있으며, BORA 토큰의 획득, 소비, 사용이 가능한 전용 콘텐츠가 접목되는 ‘For BORA’ 버전 게임의 글로벌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