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주)알려줌 박우성 대표, 3월 12일 '기업영상 제작 연간구독 서비스' 런칭

- 국내 최초로 비즈니스용 애니메이션 제작을 연간 구독 형태로 제공하는 B2B 서비스

- 전 직원 대상 법정의무교육 및 자기계발교육 구독 서비스 '알지넷' 무료이용권 제공 

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주)알려줌(대표 박우성)이 비즈니스용 애니메이션이 필요한 기업을 위한 기업영상 제작 연간구독 서비스를 오는 3월 12일 정식 런칭했다. 

알려줌은 지난 5년간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차별화된 요약정리형 지식 정보 콘텐츠로 호평을 받아왔으며, 국내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기업들과 약 1천 편의 기업용 영상을 제작해 왔다. 

이번에 런칭한 '알려줌 기업영상 제작 연간구독' 상품은, 이러한 알려줌의 기업영상 프로덕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영상을 맞춤형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연간구독 방식 덕분에 영상 퀄리티 대비 제작비가 매우 경제적이라는 특징이 있다.'알려줌 기업영상 제작 연간구독 서비스'는 기업들이 자주 필요로 하는 서비스(상품) 튜토리얼(사용법 안내) 영상, 투자 IR 영상, 회사 소개 영상, 채용 설명 영상, 행사(이벤트) 영상들을 맞춤 제작하는 서비스로 구성됐다. 

이를 위해 '알려줌'은 영상 기획 컨설팅부터 콘티, 디자인 시안 작업, 성우 섭외 등 영상 제작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알려줌 박우성 대표는 "대외 업무부터 사내 보고까지 최근 비즈니스에 동영상을 사용하는 기업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요약정리형 지식정보 영상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만들어온 알려줌의 우수한 제작 노하우로,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높은 퀄리티의 기업영상을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정식 런칭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