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 마련한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부터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까지 합격을 위해 빈틈없이 준비했다”며 “합격생들의 전략과 1만9000명의 학습자 분석을 담아 수월한 합격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독한 에듀윌 2.0’을 통해 다른 수험생들과의 학습 현황을 비교하고 학습 및 출석 랭킹 확인을 통해 학습 의지를 상승시킨다. 또한 전문 학습매니저가 컨디션체크 등 수험생활을 관리하고, 학습자의 상황에 맞춘 학습계획을 설계해준다"고 덧붙였다.

더욱이 합격을 위해 마련한 소방 한국사 ‘핵심테마 특강’,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 훈련 강좌’, 가산점 획득을 위한 ‘자격증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의 ‘독한 학습 서비스’도 지원된다.

현재 강의를 구매하면 국어, 영어, 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그리고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이번 ‘독한소방 평생패스’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