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 공개 “합격 커리큘럼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위한 ‘평생패스’ 강의를 공개했다.

사회복지사는 청소년, 노인, 여성, 장애인 등 복지대상자에 대한 보호와 상담, 후원업무를 담당하는 직업으로 넓은 분야의 취업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공무원, 공공기관의 경우 사회복지직, 교정직, 보호직 등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민간 사회복지기관으로 취업도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사회복지사1급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평생패스’ 과정은 보유한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학습관리, 수험관리, 합격관리 등 전반적으로 수험생을 지원하는 ‘1:1 밀착 관리 시스템’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어 "출제와 분석, 검증의 과정을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도 제공된다. 실전과 동일한 문항수, 시험시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신 경향 문제를 풀어보고 과목별 성적을 분석해 취약한 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이후 해설특강으로 부족한 부분은 보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의는 총 8과목의 방대한 분량을 지닌 사회복지사1급 과목을 한 권으로 줄인 교재로 진행되며, 교수가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사회복지사1급 대비 ‘평생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