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잡 채용정보] 디자인 채용 소식…PUBG, 쿠팡, 앙트레브 등 신입/경력 모집

코로나19로 인한 자발적 자가격리가 늘어가며 온라인 비즈니스가 성황인 요즘,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서 3월 중순의 주요 채용공고를 공개했다. 

■ 프리미엄멀티샵, 뉴니아를 운영 중인 ‘블루인터내셔널’에서 쇼핑몰 운영 관리자, 웹디자이너/웹퍼블리셔, 마케터 등의 신입 및 경력자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웹 디자이너/웹 퍼블리셔는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한다. 

■ ‘앙트레브‘에서 웹디자인 신입 및 경력자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상세페이지 작업,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등이며, 서류 접수는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첨부하여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상세페이지 포트폴리오와 해당 작업 경력자를 우대한다. 

■ 배틀그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PUBG’에서 3D 배경 아티스트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무관하며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그래픽 툴 활용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펍지주식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기획 전시 대행업체인 ‘작품오늘‘에서 전시 그래픽 디자인 경력자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패널 디자인, 시공감리, 제안서 편집, 홍보물 기획 등이며, 서류 접수는 4월 6일(월)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지원 가능하다. 컬러리스트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등의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 엑스엘게임즈에서 RPG 아트팀 애니메이터 경력자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수집형 RPG의 캐릭터 개발, 몬스터 애니메이션, 리깅 업무 등이다. 서류 접수는 4월 30일(목)까지 엑스엘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격 요건은 3D 셀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에 강점이 있는 분, 3dsMax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한 자이다. 

■ ‘우일씨앤텍‘에서 신입 및 경력과 대리급 이상의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쇼핑몰 기획전 페이지 작업, 상세페이지 디자인, 소셜마케팅 디자인 및 관리 등이다. 서류 접수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 네오메디아, 모제림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