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 디지털자산 거래소,레이븐코인(RVN) 상장 투표 오는23일부터 진행

게이트아이오 디지털자산 거래소는 레이븐코인과 리저브 프로토콜 상장 투표 6라운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게이트아이오에 따르면 투표시간은 23일 오후13시부터 24일 오후13시까지이며 레이븐코인(Ravencoin)는 디지털 P2P 네트워크이며 하나의 특정 기능: 자산은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이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Ravencoin는 비트코인 코드의 분기점에 설립하여 2018년 1월 3일에 출시되어 진정한 오픈 소스 프로그램입니다(ICO 또는 masternodes 없음). 이는 유용한 기술을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강력하고 발전 가능성이 큰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다.

리저브(Reserve)프로토콜은 탈중앙화이며, 주문형으로 공급을 확대할 수 있고, 100% 또는 더 높은 비율의 체인에 담보되는 안정적인 인증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설계는 안정성, 분산성, 수익성 간에 신중한 균형을 유지하고 임의로 증가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다.

게이트아이오는 잠재력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에게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정식으로 온라인 상장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투표에서는 2개의 잠재력 있는 우수 프로젝트의 대결로 진행되며, 거래소 내 유저들은 선호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우승한 프로젝트는 게이트아이오에 상장될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어떤 프로젝트에 투표하였는지 무관) 투표 수량의 득표수 비율에 따라 이벤트 에어드랍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