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에듀윌 제공
자료=에듀윌 제공

에듀윌, 합격 비법 담은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합격비법을 담아낸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과목은 모두 8개로 분량이 많아 학습이 쉽지 않다. 하지만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학습분량에 비해 합격률은 비교적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며 “핵심 개념 정리가 빠른 합격을 위한 비법”이라고 전했다.

이에 에듀윌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합격비법을 담아 마련한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는 총 8과목의 내용을 1권으로 압축해냈다.

최근 출제경향을 반영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개념만 정리하고 있어 핵심 개념만 다시 점검하는 일반 수험생이나 직장생활과 병행하는 탓에 핵심만 간추려 공부할 필요가 있는 직장인 수험생 모두에게 유용하도록 구성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합격수기를 남은 한 합격생은 “핵심만 압축된 개념으로 정리하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며 “꼭 핵심요약으로 정리하고 합격하길 바란다”고 핵심내용 정리의 중요성을 당부했다.

3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명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제한없이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와 합격시 축하금을 지급하고 불합격시 수강기간을 무상 연장하는 ‘핵이득 합격패스’ 강의를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