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4월 10일부터 암호화폐 마켓별 페어거래 활성화를 위해 후오비 에피소드 1: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적으로 침체된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시리즈로 6월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후오비 에피소드 1: 새로운 시작 이벤트는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모든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최대 65만3000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받을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 가입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 3000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전에 진행됐던 사전가입 이벤트와 동일한 규모로 진행되며, 지급되는 코인이 USDT에서 랜덤 암호화폐로 변경됐다. 


두번째 이벤트는 100만원 또는 300만원이상의 암호화폐를 각각 입금하고, 입금한 금액이상으로 매매하면 된다. 100만원 이상의 암호화폐를 입금하고 동일한 금액 이상 매매하면, 선착순 7000명까지 2만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로 지급되며, 300만원 이상의 암호화폐를 입금하고 동일한 금액 이상 매매하면, 선착순 3000명까지 5만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로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코인간 거래로 입금해야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세번째 이벤트는 전체 거래 고객 중 랜덤으로 1000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를 지급할 예정이다. 매매 횟수가 늘어날수록 누적으로 응모되어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선정의 공정성을 더하기 위해 유니피커를 이용할 계획이다. 


네번째 이벤트는 후오비 토큰(HT) 거래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정 목표 거래대금을 충족할 경우 랜덤 암호화폐가 지급된다. 5천만원 이상 HT를 거래하면, 10만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가 지급된다. 또한 2억5000만원 이상 HT를 거래하면, 50만원 상당의 랜덤 암호화폐가 제공된다. 


후오비 코리아는 암호화폐 시장 규제를 통해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는 긍정적인 분위기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후오비 코리아와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