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 크라우디에서 오는 8일 주식 청약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은 오는 4월 8일부터 체인파트너스 주식 청약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체인파트너스 관계자는 "건강한 가상자산 서비스 회사 체인파트너스의 일반 주식 청약이 코로나19로 인한 연기 끝에 마침내 오는 4월 8일 수요일 크라우디를 통해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가상자산 장외거래 가격비교 플랫폼 Changer, 특금법과 FATF 권고를 준수하는 가상자산 거래소 Daybit, 국내 1위 모바일 가상자산 지갑 Nova, 삼성전자가 육성하는 가상자산 결제 Coinduck 등 가상자산 분야의 핵심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체인파트너스의 주주가 되고자 하시는 분들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오는 3월 31일 (화) 저녁 7시 30분부터 YouTube CoinSight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크라우드펀딩 회사인 크라우디는 체인파트너스 주식 청약 사전공개 페이지도 공개했다.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는 "내년 9월 특금법이 시행되면 준비된 소수의 업체만이 합법적으로 가상자산을 취급할 수 있게 된다"며 "이미 국내 가상자산 사업자 중 처음으로 미 재무부 FinCEN 등록을 마친 체인파트너스도 그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정직하고 투명한 가상자산 회사가 되기 위해 지난 3년간 준비해 온 만큼 계속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