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합격생 91% 6개월내 합격…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모집

공공기업 및 기업 우대 자격증으로 취업에 유리하고, 실무 종사자들은 고소득 관리직으로 진출하거나 승진 시에 우대를 받는다. 전기직 공무원을 준비 중인 공시생들도 이 자격증을 보유하면 3~5%의 가산점을 인정받게 된다. 많은 이들이 전기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이유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전기기사 합격생의 91%가 6개월 내 합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단기 합격을 목표로 설계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합격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2개년도 회차별 필기시험 기준으로 에듀윌 직영학원의 전기기사 합격생 평균합격률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평균 합격률 대비 약 3배로, 월등한 합격률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이어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기초부터 핵심이론, 문제풀이와 기출해설까지실전 대비가 가능한 핵심 커리큘럼과 전문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5개년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완벽 정리한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이 특별 제공된다. 상세한 해설은 물론, 학습 꿀팁과 빈출 Q&A 등 구성이 매우 알차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4월 구매자 한정 혜택으로 전기기능사 필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오는 8일까지 등록하면 수강료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격 응원 이벤트의 일환으로 수강기간을 2개월 더 연장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