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 가입자 누구나 수리비 할인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애플 공인 서비스업체인 '투바(대표 임종완)'와 손잡고 4월부터 자사 가입 고객에게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에서 개통된 Apple 제품(iPhone, iPad, Apple Watch)을 이용하는 고객은 화면이 깨지거나 파손됐을 때 휴대폰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수리 비용의 전액을 부담해야 했다.

하지만 양사의 제휴로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은 투바(TUVA)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경우 수리 횟수에 상관없이 1만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미 휴대폰보험에 가입한 고객도 동일하게 할인받을 수 있어 고객이 부담하는 금액이 줄어든다.

이번 혜택은 애플 제품 이용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이동통신사와 서비스업체의 뜻이 맞아 마련됐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U+고객센터'앱 또는 'U+멤버스'앱을 실행한 뒤 'U+아이폰 수리비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수리비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의 매장에서 수리비 할인쿠폰을 받아 서비스센터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센터의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나 투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지역에 투바(TUVA) 서비스센터가 없는 경우에는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A/S대행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수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제조사 자체 수리보상 프로그램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에 가입한 고객이나 보상프로그램 등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에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없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LG유플러스는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수리비 할인 외에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사 간 제휴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