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Nature&Base)가 선보인 ‘노니두유’가 와디즈 펀딩 목표 금액 5369%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스모인터내셔널은 "노니는 예로부터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지닌 슈퍼푸드 중 하나다. 열대지방의 화산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받으며 자란 기적의 열매 노니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의 함량이 일반 포도 주스보다 15배, 블루베리 주스보다 약 3.5배 많으며, 항염, 면역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스모인터내셔널은 ‘노니두유’는 몸에 좋지만 맛과 향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섭취가 망설여졌던 노니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그 관심을 입증한 만큼 4월 13일부터는 네이처앤베이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