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새로운 CM송(광고 음악)을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했다.

이번 CM송의 핵심 메시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다.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계절가전 기업이 아닌, 사계절 내내 일상을 새롭게 하는 종합가전 기업인 신일의 이야기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와 신나는 리듬은 소비자의 귀를 사로잡는다.

신일은 공식 SNS 채널에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웨디’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를 위해 새 CM송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신일은 소비자에 거부감 없이 종합가전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새 CM송을 공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귓가에 맴돌며 뇌리에 박히는 CM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3월 30일 열린 주총을 통해 1959년 창립 이래 61년간 사용해온 사명 ‘신일산업’을 ‘신일전자’로 변경, 종합가전 기업으로서의 본격적인 도약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