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검정고시 단기합격 지원하는 에듀윌, ‘족집게반’ 과정 공개…”압축 커리큘럼 제공”

고졸 검정고시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핵심내용을 골라 담은 ‘족집게반’ 강의를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과정은 실전모의고사와 핵심요약특강 등 중요한 과정을 골라내 75% 압축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핵심요약특강은 시험에 꼭 나올 법한 개념을, 실전모의고사는 실전 문제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어 "영어와 수학에 취약한 수험생을 위해 기초개념을 정리하는 ‘영어/수학 기초특강’과 개정교육과정 및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최신 3개년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는 실력 진단과 함께 과목별 성적분석을 진행해 취약한 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에듀윌을 통해 검정고시 합격에 이른 수험생들은 “선생님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모르는 것도 Q&A에 남기면 잘 설명해 주신 덕분에 공부가 재미있어졌다”, “두꺼운 교재가 막막했지만 강의를 쉽게 잘 풀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고, 합격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어 무난하게 함께할 수 있었다. 다른 시험도 에듀윌과 함께할 것” 등의 평을 남겼다.

2020년 1회 시험일인 5월 9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고졸 검정고시 ‘족집게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