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동행 매칭 플랫폼 위드메이트,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여성 암 환우 특화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 위드메이트와 암 환우 케어 노하우 및 지식 공유..

-위드메이트,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 입소 환우에게 병원 동행 서비스 제공..

병원 동행 매칭 플랫폼 ㈜위드메이트(대표 지승배)가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원장 강소정)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은 암 요양 전문병원으로, 체계적인 양•한방 협진 치료를 진행하고 여성 암 환우를 위해 특화된 전용 병동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병원 전체가 호텔급 시설을 갖추고 있고 탁 트인 한강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병실에 모션 베드와 개인 냉장고, 파우더 룸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구비해 입소 환우들의 쾌적한 생활 환경이 보장되는 것이 장점이다.

위드메이트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으로부터 여성 암 환우 케어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공유 받고,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 입소자에게 동행 서비스를 제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위드메이트의 지승배 대표는 “최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암 환우를 케어하는 전문 지식과 노하우 습득에 집중하고 있었다”며 “마침 입소 환우를 위한 병원 동행 서비스를 찾고 있던 강동서울대효요양병원과 양사의 니즈가 일치했다”고 밝혔다.

한편, 위드메이트는 올해 2월 국내 최초로 ‘병원 동행 서비스 매칭 플랫폼’을 출시했고,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무료 병원 동행 봉사 활동을 진행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