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기획 전문기업인 에이투지라운지(ATOZ LOUNGE, 대표 한준희)는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대표 조용현)와 4월 28일(화)부터 ‘한강 크루즈 마켓(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본격적인 봄과 함께 오픈하는 한강 크루즈 마켓은 실제 한강 위에 떠 있는 크루즈 초입에서 진행되는 마켓으로 패션, 핸드메이드 아트 상품, PET, 키즈, 푸드 분야의 다양한 셀러들이 참가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준희 에이투지라운지 대표는 “한강 크루즈 마켓은 잠원 한강공원에서 처음 열리는 플리마켓으로, 강남권 한강공원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플리마켓으로 준비했다. 향후 플리마켓과 버스킹, 자치구 문화예술인들과의 컬래버를 통해 새로운 흥미 요소를 지속적으로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플리마켓 참가 예정 셀러 업체는 노리, 764, 세노츠, 스프링제이, 스타일, 지씨스, 디디스타일, 나무와 피아노, 도달링, 도도, 붉은, 비기너스, 로니팝, 페따미꼬, 삼촌네 잡화점, 숨케이크, 차밍디쉬, 카페하마 등이다.

에이투지라운지는 용산전자상가 지역 선인상가에 조성되는 용산 컴퓨터 스토리 카페 총괄 큐레이터를 맡아 5월에 개관 예정이며 위드는 문화예술인을 위한 취·창업 실무교육과 네트워크를 통한 협업을 지원하고 있다.

공유공간사업에 대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A에서 Z까지 전문 분야별 공간 확장을 통해 회사와 회사 간 팀빌딩이 가능하고 상호 협업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다. 현재는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A-LOUNGE(Architechure)가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