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 SE 예약판매 개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2세대 '아이폰SE'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는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 샵,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가능하며, 정식 출시는 내달 6일부터다.

아이폰SE의 용량은 64GB, 128GB, 256GB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색상으로는 블랙, 화이트, 프로덕트 레드(PRODUCT RED)가 출시된다.

아이폰SE는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3 바이오닉'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에 업그레이드된 싱글 카메라 시스템으로 '인물 사진 모드'가 가능하다. 익숙했던 '홈버튼'이 다시 돌아온 것도 눈에 띈다.

SK텔레콤은 아이폰SE 예약구매 고객을 위해 2년간 최대 72만2천원 할인부터 특별한 단독 보험까지 준비했다.

SK텔레콤이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우리 New SKT 카드'와 '롯데 텔로카드SE'를 함께 이용 시 단말 할부금과 통신요금을 2년간 최대 72만2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아이폰SE를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는 총 3가지가 있으며, 카드 할인 혜택은 단말 할부 1건, 요금 할인 1건을 사용할 경우 총 2건의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우리 New SKT 카드'는 신규회원인 경우 2년간 전월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할부금에서 31만2천원을 할인해주고, 해당 제휴 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경우에는 캐시백 5만원을 포함해 총 36만2천원을 할인해준다.

'신한 파인애플 카드' 역시 2년간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3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텔로카드SE'는 통신요금 요금을 자동 이체하고 2년간 전월 사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최대 36만원을 할인해준다.

SK텔레콤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하면 SK텔레콤이 애플과 제휴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보험 상품인 'T 아이폰파손 5'와 'T 아이폰 케어 7'도 이용할 수 있다.

'T 아이폰파손 5'의 보장 기간은 최대 3년, 파손 3회 보장되고, 'T 아이폰 케어 7'은 보장 기간 최대 3년, 파손 3회에 분실 1회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T 아이폰파손 5'와 'T 아이폰 케어 7'은 '애플케어플러스'와 마찬가지로 액정 파손 시 건당 4만원, 기타 파손 시 건당 12만원의 자기부담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T 아이폰파손 5(파손형)'는 6월 30일까지 가입 시 할인 프로모션으로 월 4천900원에 납부 기간(최대 36개월) 동안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7월부터는 월 5천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분실이 걱정된다면 'T 아이폰 케어 7(분실·파손형)'을 이용하면 된다.

6월 30일까지 가입 시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7천110원에 납부 기간(최대 36개월) 동안 분실 1건(자기부담금 18만원),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7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 샵'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사은품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넥슨과 제휴해 사전등록 참가자 300만명을 돌파한 모바일 신작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의 아이템 쿠폰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SKT 고객 2만명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SE 사전예약 후 구매 고객 대상으로 5월 중 게임 출시 이후 쿠폰 MMS를 발송 예정이다.

T다이렉트 샵과 전국 매장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하는 고객 중 iCloud 미가입자를 대상으로 iCloud 50GB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3개월 경과 후에는 월 1천100원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T 다이렉트 샵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그리디파머스 에어팟 가죽 케이스-스트랩 세트 ▲에어팟 3만원 할인쿠폰 중 1가지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발렌시아가 폰 홀더 ▲루이비통 와이어리스 이어폰 ▲보테가 베네타 에어팟 케이스 ▲샤넬 립스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 20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0·20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0(Young)한동'에서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아이폰SE 케이스'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SK텔레콤에 가입 중인 만 14∼29세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 16일부터 진행 예정이다.

문갑인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아이폰 이용 고객들을 위해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