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예대 제공

서울예술대학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릴레이 응원캠페인

- 서울예대 연예인 동문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캠페인 벌여

- SNS 릴레이 참여...침체된 대학 캠퍼스에 활력

-“헌신하는 의료진·정부에 감사”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이번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 캠퍼스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활력을 불어 넣고자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영상 캠페인”을 열었다. 

서울예대 출신 연예인 동문들과 재학생, 교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서울예대 재학생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YouTube, facebook, Instagram) 등 여러 온라인 매체에 게시되어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서울예대 이남식 총장은 “코로나-19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정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서울예대는 비대면 수업의 질 제고와 청정하고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대학 구성원들이 하나 돼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하루빨리 코로나-19가 안정되어 재학생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탤런트 장현성, 정웅인 김진수, 한상진, 장항준 감독 등이 참여했으며, 서울예대 동문연예인 및 재학생, 교원이 이어 순차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오디션(채널A ‘보컬 플레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실용음악전공 이경서 학생(18학번)은 자작곡‘Take me back’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또 다른 힐링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