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시작. 구인구직도 이제 시작... 미리디, 소프트젠, 한섬 등 인재 모집 중

따뜻한 가정의 달 5월의 시작과 함께 디자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에서 주요 채용 소식들을 공개했다. 

■ 미리디에서 템플릿, 로고 디자인 프리랜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로고 디자이너는 인쇄 출력물 또는 로고 제작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하며, 템플릿 디자이너는 디자인 전공학과 출신을 우대한다. 디자이너잡에서 서류 지원 가능하며, 포트폴리오가 필수이다. 

■ 소프트젠에서 신입 및 경력 웹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웹디자인, HTML/CSS 퍼블리싱, UI/UX 업무 등이며, 연중 정기휴가와 연말 회사 전체 휴가,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지원 등의 복리후생이 있다. 디자이너잡 채용 공고를 통해 서류 지원 가능하다. 

■ 주식회사 모든에서 홈페이지 관리 및 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한다.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이 필수이며 CSS, HTML 웹 퍼블리싱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한섬에서 잡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신발, 가방, 액세서리 디자인을 담당하게 된다. 한섬 채용사이트에서 서류접수 가능하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 롬버스지앰씨에서 경력 3년 이하의 신입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의류 스타트업 홈페이지 및 브랜딩 디자인, 시각 디자인, 영상 편집 등이다. 5월 11일(월)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내일엘엠씨에서 광고, 그래픽,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업무 내용은 광고 디자인, 신문 잡지 편집 등이며, 지원 자격은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5월 15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도 mn디자인, 브레이브모바일, GS리테일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