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캡슐 커피 머신으로 집에서도 콜드 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콜드 브루’ 캡슐을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콜드 브루 캡슐은 열과 압력이 아닌 차가운 물로 장시간 우려내는 추출 방식의 특성상 프리미엄 커피로 분류되는 콜드 브루 커피를 집에서 캡슐 커피 머신의 콜드 버튼 한 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뉴 올리언스 스타일’의 콜드 브루 커피로 브라질 아라비카 원두를 기반으로 구운 치커리의 구수한 풍미와 은은한 캐러멜 향이 얼음과 만나 극대화되는 청량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미국 남북전쟁 시대에 뉴올리언스에 정착한 프랑스인들을 통해 전해진 콜드 브루 커피는 뉴올리언스 스타일로 자리 잡으며 특유의 부드럽고 청량한 맛을 선호하는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낼 정도로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주목해 콜드 브루 캡슐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계절에 관계없이 차가운 커피를 선호하는 많은 분들이 콜드 브루만의 부드러운 청량감을 홈 카페에서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콜드 브루 캡슐 커피’ 출시를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커피를 선보이게 되었다. 현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프레소에서 아메리카노, 라테와 스페셜 메뉴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는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은 오늘부터 마트,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콜드 브루’ 캡슐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캡슐 구독 서비스인 캡슐 투 도어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