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인증 받은 에듀윌 “모든 임직원 노력의 결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2016년, 2017년에 이은 3번째 공식 인증이다.

이번 인증을 위해 KRI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네 가지 자료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의 데이터베이스,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조회, 변호사 등 신뢰할 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를 종합적으로 면밀하게 확인하는 작업을 거쳤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3번이나 인증받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든 에듀윌 임직원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 이후에도 관리를 지속한다. 매년 말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지원해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소통하려는 노력도 멈추지 않는다. 10년 넘게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공적을 인정받은 에듀윌은 2004년 서울특별시장상을 시작으로 3번의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