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콜라보 기획전’ 실시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와 영어회화 브랜드 '야나두'가 결합한 특별 패키지 '야, 나두 플렉스 했어! 기획전’이 11일부터 진행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와 야나두 수강권 패키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야나두 수강권은 85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3개월 간 127개의 영어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급증하는 온라인 강의 수요와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출시에 맞춰 준비됐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S펜과 360도 회전 가능한 Q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MZ세대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에 탑재된 S펜은 4,096단계의 필압과 0.7mm의 펜 팁으로 실제 펜과 같이 정교한 필기감을 구현한다. 또한 '보이스 노트 with Pen' 기능으로 수업이나 중요한 회의 내용을 녹음하면서 필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컬러볼륨 100%로 다양한 색을 실제와 가깝게 풍부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준다. 최대 600니트(nit) 밝기의 아웃도어 모드(Outdoor mode)로 빛이 많은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360도 터치 스크린으로 노트북과 태블릿의 사용 경험을 모두 제공한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멀티태스킹에도 탁월하다. SSD 및 메모리도 업그레이드 가능해(39.6cm 모델 기준) 그래픽 작업이나 게임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풀 알루미늄 메탈 바디와 다이아 컷 공법이 적용된 엣지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한 번 완전 충전으로 최대 18.5시간(33.7cm 모델 기준)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퀵 충전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AKG 스피커를 장착해 안정적이고 우수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지문인식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39.6cm, 33.7cm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에 '머큐리 그레이'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