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블게이트 제공
사진=포블게이트 제공

포블게이트 사업 확장에 인재 영입 나서..국내 TOP3 진입에 걸맞는 IT 인력 공개 채용

한국 가상자산 거래소인 포블게이트가 거래소 사업 확장을 위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포블게이트 채용공고에 따르면 채용 부문은 시스템 개발, 서버/인프라, DBA 등 개발 부문과 거래소 운영 부문이다. 모집 기간은 5월 8일부터 24일까지 17일간 모집한다. 응모 자격은 운영 부문은 경력 및 학력 무관이며, 개발 부문은 해당 분야의 기술, 기능 보유자로 각 2년~3년 사이의 해당 분야 경력자를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자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포블게이트 인사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포블게이트는 새로운 자금 모금 방식 A-IEO(Advanced-Initial Exchange Offering)로 화제가 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이다. 포블게이트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하는 회원에게는 조건에 따라 포블 등급이 부여가 되며, 등급 별로 최대 2억원 상당의 혜택을 돌려준다. 이 외에도 포블게이트는 캐스트윗(CTT), 쟁크(XANK) 등 유망 코인을 발굴 및 상장하여 회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며 "가상자산 거래소 국내 TOP3 진입에 걸맞는 인재를 원하고 있고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