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22회 주택관리사 합격 수기 및 시험 후기 1600건 돌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게시판에 등록된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 및 합격 수기가 1600건을 돌파했다. 또한 누적 조회수는 60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치러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은 마지막으로 진행된 절대평가 시험으로, 올해부터는 상대평가로 시험 제도가 바뀐다.

에듀윌 관계자는 "절대평가는 정해진 합격 커트라인 60점을 넘으면 합격이었으나, 올해부터는 1점이라도 더 받아야 합격할 수 있다. 이에 지난해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는 평소보다 많은 수험생이 몰렸다"고 밝혔다.

때문에 지난해 합격한 합격생들은 더욱 의미가 크다. 에듀윌 합격 수기 중 은퇴자 송씨는 “30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퇴직하고 지인의 권유로 주택관리사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예순에 가까운 나이에 젊은 사람들보다 떨어지는 내 나이에 맞는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한 인강을 찾던 중 합격률이 높은 에듀윌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경험담을 밝혔다.

이어서 그는 “몇 번 중도 포기하고 싶었지만, 강의만 해도 바쁜 교수님들이 틈틈이 마음자세나 학습방법 등 꾸준히 격려해 주고, 끝까지 믿고 따라오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다는 교수님을 믿었기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합격 소감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 및 시험 후기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