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프로토콜 5월 가정의 달 기념, 코인원에서 거래량 이벤트 진행

오리진 프로토콜, 유튜브 창립자 스티브 첸(Steve Chen)의 투자로 성장세 보이는 중
조쉬 프레이저(Josh Fraser) 공동창업자, “ 삼성 파트너십과 같은 유의미한 파트너십 소식을 한국에서 더 많이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탈 중앙화 P2P 마켓 플레이스 오리진 프로토콜(Origin Protocol)이 5월 11일 낮 3시(한국시간)에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코인원(Coinone)과 함께 국내 오리진 프로토콜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리진 프로토콜은 개인 간 직거래를 돕는 탈 중앙화 마켓 플레이스로, 2017년 5월에 설립됐다.

올해 1월 첫 상장을 한 이후로,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거래량 이벤트는 한국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첫 에어드롭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내, 총 75 ETH 리워드를 이벤트 참여자 총 46명에게 나누어줄 것이 오리진 프로토콜 측의 설명이다. 

현재 오리진 프로토콜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페이팔 창립자 및 첫 번째 유튜브 PM과 구글 및 드롭박스 출신의 실력파 개발자들로 구성된 팀으로 구성되어 블록체인 업계의 유망 암호화폐 프로젝트로 주목받아왔다. 또한, 최근 유튜브 창립자 스티브 첸(Steve Chen)의 투자를 받으며 더욱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도 하다.

오리진 프로토콜의 공동 창업자 조쉬 프레이저(Josh Fraser)는, “ 한국 커뮤니티는 오리진 프로토콜에게 있어서 항상 감사한 분들이다.”라며, “앞으로도 삼성 파트너십과 같은 유의미한 파트너십 소식을 한국에서 더 많이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향후 계획에 대해 밝혔다.

한편, 오리진 프로토콜은 최근 암호화폐와 연동된 웹브라우저인 브레이브(Brave)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쿠키와 스크립트 추적이 불가능한 새로운 플랫폼 디샵(Dshop)을 출시하였다. 또한, 현재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디샵과 관련한 마케팅 및 파트너십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