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면 개편’ 완벽한 학습 준비 에듀윌 '풀패키지' 마련해 런칭

제 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부터 제도가 전면 개편된다. 고급, 중급, 초급으로 구성되었던 시험이 심화와 기본 2종류로 바뀌는 것. 심화는 득점에 따라 1~3급, 기본은 4~6급의 등급이 부여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면 개편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는 ‘한국사 풀패키지’를 마련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마련한 '한국사 풀패키지'는 핵심이론·파이널 특강·기출해설의 3단계로 구성돼 있다. 강의 수와 수강기간·강의시간 등을 고려해 만들어진 커리큘럼으로, 최신 개정판 에듀윌 교재를 통해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한국사 파이널 핵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취업패키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사능력검정 개편을 맞아 준비한 에듀윌 한국사 풀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