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캠퍼스 gram’ 캠페인 진행

LG전자(066570)의 노트북 브랜드 ‘LG그램’이 신학기가 늦어진 대학생들의 활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과잠(학과 점퍼)를 선물하는 ‘캠퍼스 gram’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캠퍼스의 로망인 과잠을 선물해 대학생들에게 캠퍼스 라이프의 설렘을 되찾아 주고, 즐거운 대학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푸짐한 선물과 함께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를 통해 학과 및 동아리 등 총 10개 팀(30명 3팀/ 50명 2팀/80명 2팀/100명 2팀)을 선정해 일러스트레이터 127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과잠 총 580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인원별 팀의 참여자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는 캠페인 사이트(www.lg-gram.co.kr)에 접속해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고 과잠을 입고 가고 싶은 장소와 즐기고 싶은 상황을 선택 후, 말풍선에 로망을 적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6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월)에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후, 사이트에 캠페인 참여 URL을 인증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인 1매)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신청했지만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200명을 별도로 선정해 127작가의 밝고 위트 있는 일러스트가 담긴 그립톡을 선물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오랜 집콕 생활로 지친 대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대학생 대표 노트북 ‘LG그램’이 선물하는 과잠과 함께 활기찬 캠퍼스 생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의 ‘2020년형 LG 그램 17’은 한 층 높인 성능과 17형 대화면, 80W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지만 무게는 1,350g에 불과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