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통합 플랫폼 어셈블(ASSEMBLE), 슬로우미스트 보안 검증 완료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 어셈블 프로토콜(ASSEMBLE Protocol)이 블록체인 전문 검증 업체 슬로우미스트(SlowMist)의 보안 검증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어셈블은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ASM(ASSEMBLE Token)을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포인트 제공사, 소비자, 가맹점에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통합, 활용, 수익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한다. 또한, 광고주는 어셈블에 구축된 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슬로우미스트는 2018년 1월에 설립된 중국 샤먼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 전문업체이다.  설립이래로 디지털자산 거래소, 디지털자산 지갑, 스마트 컨트랙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총 800개 이상의 보안 검증을 수행했다. 대표적인 고객으로는 디지털자산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후오비(Huobi), 오케이엑스(OKEX), 퍼블릭 블록체인 이오스(EOS) 등이 있다.

이번 보안 감사를 통해 어셈블 프로토콜은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 ASM의 안정성을 슬로우미스트로부터 검증받았다. ASM은 슬로우미스트의 총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통과했으며, 디지털자산 거래소 상장에 문제가 없음을 인정받았다.

이재범 어셈블 프로토콜 대표는 “슬로우미스트의 보안 감사는 어셈블의 프로세스 및 정확성을 높이고 안전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며, “이번 보안검증 통과로 어셈블은 투명하고 검증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셈블은 지난 11일 온라인 패션·쇼핑 앱 스타일닷컴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스타일닷컴은 크롤링 기술을 활용하여 어셈블 마켓플레이스에 경쟁력 있는 상품구성에 기여하고, 5천여 고객사에 어셈블의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라고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