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 가전 전문 기업 무아스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부부의 세계’에 등장하는 무아스 제품은 극 중 주인공 지선우(김희애 분)의 병원 진료실 책상에 놓인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MC-W4’로 모던한 디자인의 LED 탁상시계이다.

세련된 스타일의 능력 있는 부원장으로 등장하는 지선우의 이미지와 호응하듯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고 선명한 디자인으로 그녀의 업무 공간의 한 부분을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비치된 무아스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MC-W4는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등 모바일 기기 무선충전 기능과 무드등, 시계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갖춘 제품이다.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를 제품 위에 놓으면 즉각 충전이 시작된다.

본체 아래에서 뻗어 나오는 무드등은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조명을 아래에 배치시켜 사용자의 수면에 방해되지 않도록 설계했다. 전면의 LCD 화면에는 시간, 날짜, 요일이 표시되며 시계 기능에는 알람, 스누즈 기능을 갖추고 있다. LCD 화면은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며 화면의 밝기 또한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인기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에 등장한 무아스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MC-W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