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공동 창업자 “이더리움 2.0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중” 외 암호화폐·가상통화 뉴스와이어 [블록체인 외신 뉴스브리핑]
 
5월 24일 코인코드 블록체인 외신 뉴스 브리핑

▲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 “이더리움 2.0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중”

이더리움의 공동 창업자 비탈릭 부테린은 ETH2.0의 ‘페이즈 0’를 향해서 순조롭게 개발이 진행되고 있음을 코인포스트를 통해 12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비탈릭은 ‘Consensus:Distributed’에서 ETH2.0의 멀티클라이언트 테스트넷을 4일 전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본 테스트넷의 명칭은 ‘슐레이(Schlesi)’이다. 이는 최소 2개월간 호환성이 있는 다수의 클라이언트가 테스트넷을 가동시키는 어려운 공정이므로 ETH 2.0의 개발에 있어서 중요한 작업이 된다. 또한 비탈릭은 레이어 2의 리서치 그룹 “Optimism”과 오픈 금융 프로토콜 “Synthetix”의 개발 팀이 실시하는 확장성을 향상시키는 대처에도 이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 접근법이 잘 마무리가 된다면 이론상 ETH 1.0과 ETH 2.0 두 가지 거래를 초당 1000건 이상까지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イーサリアム(ETH)の共同創設者Vitalik Buterin氏が、ETH2.0のフェーズ0に向けて順調に開発が進んでいることを報告した。)

▲ 미국 실버게이트 은행,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 큰 증가세 보여…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둔 미국 실버게이트 은행에 따르면 암호화폐 관련 사업의 실적이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코인포스트가 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실버게이트 은행은 2013년부터 암호화폐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했다. 실버게이트 은행 CEO Alan Lane은 “전체 비트코인 거래량이 75% 증가했으며 실버게이트 은행의 비트코인 거래량이 전분기부터 118% 증가한 사실을 감안하면 암호화폐 거래를 선호하는 추세가 SEN의 점유율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仮想通貨関連企業へのサービス提供に重点を置く米シルバーゲート銀行が、第1四半期決算(1月〜3月)を発表、 仮想通貨関連事業の業績が大きな伸びを見せていることがわかった。)

[코인코드 제공/블록체인밸리 편집]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