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림컴퍼니,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등 인재 모집 중

여름을 맞이하려는 5월 중순에 매스컴 취업 포털 미디어잡에서 언론, 영상,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채용소식을 공개했다.  

■ 자유일보에서 경력/인턴기자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취재 및 기사 작성이며 경력, 신입 모두 식대는 별도로 지급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지원 가능하며 이후 2차 실무면접이 있다. 

■ 프로덕션 미디어길에서 한국기행 조연출을 모집한다. 미디어길은 방송 다큐멘터리와 영화 다큐멘터리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제작사이며,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미디어잡 채용 공고를 통해 서류 지원 가능하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빅히트쓰리식스티’ 방송작가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예능, 리얼리티 등 자체 프로그램 기획, 기획안 작성과 그에 따른 콘텐츠 구성안 작성, 자막 구성 등이다. 서류접수는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4일(일)까지 가능하다. 

■ 중앙일보에서 Hey.News 제작 PD를 모집한다. 5년 이하의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중앙 그룹 취재 인력과 협업을 하게 된다. 중앙일보 채용 사이트에서 5월 31일(일)까지 서류접수 가능하며 영상 편집 프로그램, 촬영 장비에 능숙한 자를 우대한다. 

■ 위드림컴퍼니에서 정규직 로드 매니저를 모집한다. 인근 거주자, 운전 능숙자, 관련 직무 유경험자를 우대하며, 5월 26일(화)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크라운제과에서 홍보팀 영상 담당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방송 및 영상 관련 학과 졸업자이면서 영상 촬영 및 편집/합성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이다. 5월 24일(일)까지 크라운제과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도 티몬, 엔씨소프트, 현대홈쇼핑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