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센터코인 제공
사진=센터코인 제공

센터코인, 블록체인 보안감사 업체 "슬로우미스트(SlowMist)"  안전성 검증

블록체인 플랫폼 센터코인(center coin)은 블록체인 보안 감사업체 슬로우미스트(SlowMist) 으로부터 블록체인 보안 검사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센터코인은 "이번 보안 감사를 통해 센터코인은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 center coin의 안정성을 슬로우 미스트로부터 검증받았다. center coin은 슬로우미스트의 총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통과했으며, 모든 디지털 자산 거래소 상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슬로우미스트의 보안 감사는 센터코인의 프로세스 및 정확성을 높이고 안전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자 하며,이번 보안검증 통과로 센터코인은 투명하고 검증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되었다. 추후 국,내외 대형 거래소의 진입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센터코인 (center coin)은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cent을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결제 통합 플랫폼으로, 소비자, 가맹점에게 결제의 불편함과 이용의 편의성을 제공, 활용, 수익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슬로우미스트는 2018년 1월에 설립된 중국 샤먼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 전문업체다. 설립이래로 디지털자산 거래소, 디지털자산 지갑, 스마트 컨트랙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총 800개 이상의 보안 검증을 수행한 바 있다.  대표적인 고객으로는 디지털자산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후오비(Huobi), 오케이엑스(OKEX), 퍼블릭 블록체인 이오스(EOS) 등이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