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사회복지사1급 합격 발판 마련..에듀윌, 전 과목 이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합격을 위한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전 과목 이론강의를 무료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전 과목 이론강의’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함께 제공해 실력 진단과 취약점 보완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 공부를 시작하거나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또는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 등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론으로 튼튼하게 실력을 쌓아두면 시험장에서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5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신규 회원에 한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5일간 학습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1급 ‘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1 평생패스’와 최종합격시 장학금을 지급하는 ‘2021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과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을 공개하는 무료 ‘합격전략 특강’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