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펀딩 김항주 대표,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참가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해 안전하고 편리한 P2P 투자 방법을 설명하고 신규 투자자 유입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금융위원회가 디지털 금융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글로벌 핀테크(FIN-Tech·금융기술) 박람회로, 올해 2회차를 맞았다. 당초 제2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지난해에 이어 동대문DDP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사태로 온라인 개최가 결정됐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참가를 통해 자사 브랜드가 가진 장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투게더펀딩 설립 이래 현재까지 안전성이 뛰어난 주거용 부동산담보 중심의 상품을 운용해왔다는 점과 해당 부문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대형 간편 결제 시스템인 토스와 카카오페이, 핀크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투게더펀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을 들어 투자자의 투자 편의성을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한편, 투게더펀딩은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채용설명회를 통해 10여 명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주요 채용 분야에는 △IT 개발 및 기획, △데이터 분석, △웹디자이너, △마케팅, △재무회계, △HR, △법률지원, △심사, △법인투자 등이 있다. 

투게더펀딩 김항주 대표는 “이번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을 통해 투게더펀딩이 투자자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운영하는 P2P 회사라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라며 “여러 투자자에게 최고의 투자처가 될 것이라는 자신감으로 참여하였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코로나19 사태로 꽁꽁 얼어있는 취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을 통해 투게더펀딩을 함께 성장 시켜 나아갈 인재를 대거 채용할 계획”이라며 “많은 청년이 투게더펀딩에서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