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의 첫 걸음’ 전 과목 기초강의 무료 공개..이벤트 진행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전 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효과적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전 과목 기초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지난해 10월 시행된 제30회 공인중개사 최신 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무료로 제공하는 과목은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의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2차 시험의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출신의 합격생들은 “교수님이 수업해주신 기본틀과 큰 흐름을 몰랐다면 오답이 많이 나왔을 것 같다. 무조건적인 암기보다 교수님의 말씀이 진리였다”, “기초를 탄탄하게 다졌던 힘이 중반 후부터 제대로 발휘되었다”, “기초나 기본 강의를 듣지 않고 문제집만 풀었다면 불합격했을 것” 등의 평을 남기며 기초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전 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동안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