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1+1안심패스’오픈 이벤트 진행..2021년까지 무제한 수강 혜택에 교재 16권 포함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1+1 안심패스’이벤트는 수강료 부담 없이 2년간 충분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강좌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1년 제32회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때문에 무리하게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기보다 올해 1차 시험에 집중하고, 내년에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체계적인 합격 커리큘럼, 전문 교수진의 강의, 4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교재, 합격생 10명 중 8명이 선택한 ‘에듀윌 전국 실전모의고사’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며 "이 외에도 선배 합격생이 365일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를 지원한다. 학습밀착관리 서비스 독한에듀윌과 에듀윌 지식인, 합격생활 등 무료 학습관리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윌 수강생들은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한 1만명 이상의 전국 인맥네트워크는 물론 취업, 물권 등 고급정보의 실시간 교환과 지역 및 지부별 정기모임, 취업 및 개업 실무특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1+1 안심패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