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빅원거래소)
사진: 빅원거래소

빅원거래소, 29일 힐링 플러스(Healing Plus) 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빅원(BigONE)이 2020년 6월 29일 오후 4시에 힐링 플러스(Healing Plus)토큰 상장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원거래소 관계자는 "힐링 플러스는 웰빙 산업의 성장과 4차 산업혁명 흐름에 발맞춰 헬스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전국 복합 레저 치유 센터와 가맹을 맺고 각 센터마다 고객들의 건강 상태 정보 등을 블록체인에 등록 후 공유하는 레저 및 치유 플랫폼이다"며 "힐링 플러스에서는 전 세계적 문제로 꼽히는 노령화 문제 또한 힐링센터 운영을 통해 노년층에 맞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노년층 고객들에게도 휴식을 위한 힐링센터만의 안식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힐링 플러스 토큰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토큰으로 플랫폼 내 모든 프로세스가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투명성을 중요시 하는 빅원거래소와 많이 닮아있다"고 덧붙였다.

빅원거래소 관계자는 "힐링 플러스 상장을 기념해 상장과 동시에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빅원거래소에서는 선물거래 사용자들을 위한 이벤트와 이용방법, 선물거래 마켓 상장을 통해 복잡하고 폭이 좁았던 선물거래를 보다 쉽고 폭 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