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강릉시 송정동에 ‘시몬스 맨션 강릉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강릉점은 LG전자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와 같은 대형 가전 매장이 밀집된 곳에 자리 잡아, 침대부터 가전까지 ‘원스톱’으로 혼수 쇼핑이 가능해 예비 부부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인근 지역인 포남동뿐만 아니라 양양, 동해, 속초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강원 일대 고객이 대거 유입될 전망이다.

지상 2층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시몬스 맨션 강릉점에서는 혼수 침대로 사랑받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