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베인(DVC), 비트소닉 29일 KRW 마켓 상장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드래곤베인(DragonVein)은 자사의 드래곤베인코인(DVC)이 비트소닉 KRW 마켓에 29일 오후3시(한국시간)에 상장했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베인 관계자는 "드래곤베인(DragonVein)은 차세대 5G XR(VR·AR) 플랫폼과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한 세계 최초 VR·AR 프로젝트이다"며 "5G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소속된 세계이동통시사업자협회(GSMA)의 핵심 일원으로 참여하여 관련 기업들과 5G, AI,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깊은 논의와 협력을 이어왔다"고 밝혔다.

이어 "드래곤베인 프로젝트는 화웨이, ZTE, 차이나모바일, CCTV 등 중국내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중국發 암호화폐로 현재 캐셔레스트, 코인베네, 비츠닥, 포블게이트, 빗썸글로벌 총 5개 거래소에 상장 되어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드래곤베인 Founder & VP Steven Hwang는 “비트소닉 상장을 신호탄으로 추가적인 메이저 거래소 상장과 VR·AR 기기 보급/상용화, 기술 제휴 등 드래곤베인 코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